구매절차
01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문의를 통해 사용용도에 따른 부스선택과 견적산출
02
구매의사 결정
03
공정발주와 계약금 선 입금
계약금 : 계약금 20%, 출하 시 40%, 설치 후 잔금 40% (단, 대규모 공사 시 선수금 약 40%, 출하 시 20% , 설치 후 잔금 20% 적용)
입금계좌 : 농협 527019-56-091210 (예금주 : 강태옥)
계약금 입금 후 공정발주가 진행되며, 제작 담당자와 상의 후 제작관련부터 설치 예정일까지 선정합니다.
04
설치도면 작성
방문 실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측 → 도면작성 → 도면 확인(고객) → 제작 (어디서나 설치되는 작은 사이즈는 예외될 수 있습니다.)
05
제작, 설치 완료
06
잔금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