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아이콘

고객사용후기

좋은 학교를 들어가게 해준 정말 최고 부스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조회수 : 1,563 작성일작성일 : 2023.01.02

본문

고등학교 입학생 아들 간곡 요청에 고심 끝에 2년 전에 수퍼싱글 모델(1500 * 1700 * 2100)로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코로나 시기 노래방 가기 어렵고 집에서 노래연습을 하고 싶다고 해서 큰 맘먹고 이왕 사는 거 좀 더 편하게 노래연습하라고 과감하게 넉넉해 보이는 수퍼싱글로 선택했죠. 무엇보다 2년간 사용하면서 드림디자인 방음부스가 넘 만족스럽고 또한 감사하네요..

첫째, 내구성이나 외부 디자인 그리고 내부 통풍시설 등 여러 면에서 고 퀄리티 부스라 생각합니다.


둘째, 고교생 아들이 취미 삼아 노래하면서 스트레스 푸는 공간으로 시작하였는 데 반전이 있었네요.. 나중에는 노래보다 조용하게 공부하기에 최적의 장소였다고 합니다. 저희 아이가 이번에 유수한 대학에 입학하는 데 일등공신 중 하나라고 하네요..드림디자인에 감사드립니다!         


세째, 코로나 시기에 저희 딸아이의 대학 온라인 수업이나 제가 회사 재택근무시에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공부나 일하다 보면, 주변에서 출입이나 소음으로 방해 받을 수 있는 데 드림디자인 부스에서 전혀 방해 받지 않고 집중할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저는 방음부스를 전혀 모르고 있다가 드림디자인 방음부스를 설치사용하면서 너무나 좋은 기억이 있기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드림디자인 더욱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구요.

사용해보니 방음부스는 노래나 악기연주를 위한 공간으로서 뿐만 아니라 아이들 공부방 등 여러 용도로도 도움이 될 수 있음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