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아이콘

고객사용후기

수퍼싱글 호주로 배송해서 사용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작성자 :나** 댓글 0건 조회조회수 : 1,917 작성일작성일 : 2022.03.30

본문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호주에서 클라리넷 수업을 하고있는데 성능 좋은 방음 재료를 찾던중 방음부스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호주에는 방음부스가 널리 쓰이고 있지 않아서 한국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구요. 호주로 배송 하는 건이라 여러가지 신경이 많이 쓰였지만 이사님과 기술 부장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전문적으로 견고하게 포장을 잘 해주셔서 아무 문제 없이 호주에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배송 다음으로 문제가 됐던것이 조립이었는데... 제가 이런류의 작업을 해 본적이 없어서 많이 걱정이 됐었거든요. 하지만 상세한 설명이 포함된 유튜브 비디오를 보내주셔서 저같은 초짜도 친구의 도움으로 두명이서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성능에 아주 만족하며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2년 전에 설치한 방음부스 이지만 이렇게 늦게나마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드림디자인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호주에서 부스를 설치할 수 있었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입니다. 여러모로 힘든 시기이지만 국내외적으로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호주에서 기원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